김해시장애인근로사업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복지현안 지원사업 2년 연속 선정

본문 바로가기
공지사항
가치를 공감하는 우리
> 가치를 공감하는 우리 > 공지사항
공지사항

김해시장애인근로사업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복지현안 지원사업 2년 연속 선정

최고관리자 0 462

0217월부터 사회복지법인 전영(社會福祉法人 全永)이 김해시로부터 수탁·운영중인 김해시 소재 유일의 장애인근로사업장인 김해시장애인근로사업장’(대표 송대성)은 경상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(회장 강기철) 복지현안 지원사업에 20222차 복지현안사업 ‘KF마스크 제조 클린룸 조성사업에 선정된 바 있는데 전년도에 이어 2년 연속 경상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복지현안사업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.

 

금번에 선정된 (+)하다!는 전사 인쇄 필름 장비 구입 사업으로 고객의 수요 및 욕구를 반영하여 마스크, 작업복 및 각종 행사복 전사인쇄 및 각종 판촉물 인쇄 제작이 가능하며 이를 통하여 장애인생산품의 공공기관 판로확대 및 마케팅 활성화에 큰 도움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며 장애인 근로자의 소득증대는 물론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으로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사료된다.

 

송대성 대표는 전국에 운영 중인 773개소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중 전사필름인쇄장비를 보유한 곳은 김해시장애인근로사업장을 포함해서 단 2곳에 불과(중증장애인생산품 꿈드래 참조)하며 이번 전사필름 인쇄장비 도입으로 중증장애인생산품의 품목 다양화를 통한 매출증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. 아울러 다양한 인쇄관련 장비를 다루고 접할 기회를 장애인 근로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전문성 및 자존감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, 장애인생산품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 내 장애인식개선의 기회를 제고 하고자 한다.” 라고 밝혔다.

 

한편 경상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복지현안지원사업은 지역사회의 긴급한 문제 및 복지 이슈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현안사업을 자유 주제 공모형태로 신청 받아 배분하는 사업으로 사업의 재원은 경남도민들과 기업, 단체들의 성금을 통해 마련되는 공모사업이다.


 

0 Comments
제목